뇌종양센터 소개
인사말
Home > 센터 소개 > 인사말
Home
뇌종양센터장 김선호

세브란스병원 뇌종양센터는

뇌종양 환자의 포괄적인 치료를 목표로 2005년 개설되었습니다. 다른 부위의 종양과는 달리, 뇌종양은 그 종류가 무척 다양하고, 또한 다양한 증상을 초래합니다. 이러한 뇌종양의 치료를 위해서는, 각 분야의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가 필요하고, 따라서 다학제적인 접근이 필수적입니다.
 

본원 뇌종양센터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유기적인 다학제적 협력을 통해 치료방향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치료가 환자들에게 불편 없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뇌종양 전담 간호사가 풍부한 경험 및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상시 진료 및 상담에 임하고 있습니다. 뇌종양에 대한 전문 지식 및 경험이 풍부한 전담 간호사 및 신경계 중환자실, 병실 간호팀도 저희 뇌종양센터의 큰 자랑입니다. 또한, 뇌종양이행성연구실 운영을 통해, 뇌종양에 대한 연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불치병으로 간주되는 여러 뇌종양들을 이해하고 완치에 이르는 길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브란스병원 뇌종양센터는 환자의 삶의 질, 기능보전에 중점을 두고, 질환만을 다루는 의료가 아닌 환자의 고통을 이해하고 진정으로 환자에게 다가서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자신의 가족을 돌보는 마음으로 환자를 치료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뇌종양으로 힘들어 하는 모든 환자 및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세브란스병원 뇌종양센터장 장 종 희

TOP